이용수칙

본문 바로가기
본문 바로가기

이용안내

인성예절 산교육장 한국선비문화수련원 여러분의 많은 참여 바랍니다.

 한국선비문화수련원 예약시 이용수칙 입니다.

문의하시기 전 꼭 읽어보시고 .

더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

대표전화 : 054)631-9888 / FAX : 054)631-9801 


  1. 수련원 시설물과 집기는 내 물건처럼 청결하게 사용하고 파손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 입실시 내부 집기의 이상 유무를 확인하여 담당 직원에게 통지하여야 하며 사용 중 시설물을 손괴 또는 분실한 경우 그에 상응하는 현물이나 금액을 변상하여야 합니다.

  2. 세면실, 샤워장을 이용할 때는 물 절약에 협조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3. 수련원 내에 취사도구와 컵라면 기타 음식물 반입을 금합니다.

  4. 실내 연수시설을 사용한 후에는 깨끗이 정리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 
  5. 에너지 절약을 위해 외출시 또는 행사 참가시 전등 및 냉난방 스위치를 꺼주시기 바랍니다.

  6. 시설 이용시 계약된 시설 이외의 다른 시설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  7. 각 방에 설치된 텔레비전은 교육용입니다. 교육 이외에는 텔레비전을 켜지 마십시오.

  8. 23시 이후에는 모임 및 각종 행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. 지정하는 장소 이외에는 취사, 캠프파이어, 오락 등의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.

  9. 쓰레기는 분리수거함에 분리수거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(매점에서 분리수거용 봉투를 구입하여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.)

  10. 인화성 물질(모기향, 촛불, 취사도구 등)은 절대로 반입할 수 없습니다. 수련원은 모두 목재로 되어 있기 때문에 화재 발생에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(화재 발생시는 절대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)

  11. 숙소에서는 음주 및 흡연을 금지하고 있습니다.
    (흡연시 시설 외부에 마련된 흡연장소에서 하셔야 합니다.)

  12. 플래카드 등 별도의 시설물을 부착할 경우 담당 직원과 협의하셔야 합니다.

  13. 복사기 사용 요금은 별도로 받습니다.(관리실에 복사기 설치)

  14. 수련원생은 모든 규정된 시간을 철저히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(식사, 교육 등)

  15. 각 방에 설치된 전화기는 인터폰이므로 일반 전화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  16. 지도 선생님은 수련원생의 각종 사고예방을 위하여 철저히 학생지도를 하여야 합니다.

  17. 화장실과 샤워실에 들어갈 때에는 앞에 준비된 발판에 모래를 깨끗이 털고 들어가야 합니다.(모래가 화장실 및 샤워실의 배수로를 막히게 합니다.) 

  18. 수련기간 동안 각종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수련원 직원의 안내에 순응하여 주시기 바랍니다. 

  19.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행위 및 고성방가 등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. 

  20. 연못은 수심이 깊습니다. 절대로 가까이 다가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.

  21. 행사진행 또는 불편 사항은 담당 직원 및 관리실(054-631-9888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 

하단카피라이터

선비문화수련원소개    |     수련원둘러보기    |     프로그램안내    |     한옥체험예약    |     커뮤니티    |     찾아오시는길    |     공지사항 상단으로

풍기인견세상

대표번호신청텔모아

풍기인견세상

홈피넷

홈피넷

봉화산삼

봉화산삼